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이용안내 FAQ
    Q. 배송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 비용은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박스딜리버리] 퀵배송으로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40,000원입니다. (서울/경기 지역 기준, 그 외 지역 추가 비용 발생)

    [홈간편식] 택배배송으로 주문 건 당 배송비는 3,500원입니다.


    배송 기간 : 주문일로부터 2~3일 (단, 박스 딜리버리의 경우 지정하신 요청일 및 시간에 배송, 배송 시 교통상황을 반영하여 지정하신 시간보다 20~30분 빨리 도착 할 수 있습니다.)


    Q. [박스 딜리버리]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박스 딜리버리 상품의 특성에 따라 아래와 같이 배송요청일 기준 환불 진행됩니다. 


    [박스 딜리버리 환불 규정] 

    - 배송요청일 3일전까지는 100% 환불 가능

    - 배송요청일 2일전 50% 환불 

    - 배송요청일 1일전 30% 환불

    - 배송요청일 당일 환불 불가


    Q. [박스 딜리버리] 주문은 며칠 전까지 해야 하나요?

    주문은 3일 전 예약 주문을 주셔야 원활한 준비가 가능합니다.

    단, 70인 이상 주문 시에는 일주일 전까지 확정해 주셔야 안정적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Q. 결제 취소 시 환불은 언제 되나요?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조회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발송 처리가 완료된 경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아래 내용 참조 부탁드립니다. 


    [홈간편식]
    - 결제완료 후 오전 11시 이후에는 취소/환불/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 고객 과실로 고객 정보 및 부재 시 보관장소에 대한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상품 특성 상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ex. 상품 모양, 맛, 색상 등)
    - 제품 수령 후 보관 중에 발생한 변질 및 파손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 특성 상 수령 직후 상품을 꼭 확인 바랍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 상품 사진을 촬영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문제의 정도에 따하 부분환불/환불/재배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 수령 24시간 이후 접수 건은 상품 하자에 대한 판단이 어려워 보상이 불가합니다. 
    - 교환 및 반품 등 배송 관련 절차는 판매자와 사전 협의 하에 가능하며, 식품 특성 상 임의 취소 등은 불가합니다. 
    - 소비기한은 제품 내 표시사항을 참고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 관련 문의 
    - 고객센터(라그릴리아 잠실점): 02-417-9994 (문의가능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
    -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톡 문의(카카오톡에서 '라그릴리아 박스딜리버리' 검색 및 채널 추가)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박스 딜리버리]

    - 배송 지역 : 서울/경기 지역 (그 외 지역은 배송비 추가 및 배송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배송 가능 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주말/공휴일 포함)

    - 배송은 구매 일로부터 30일 영업일 이내에 예약 가능합니다.

    - 라그릴리아 잠실점으로 방문하여 직접 픽업도 가능합니다.


    [홈간편식] 

    - 평일 오전 11시까지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 택배사에 집하 처리가 가능하며, 이후 주문 건은 익일 집하 처리됩니다. 

    - 주문량이 많을 경우 2-3일 간격으로 순차 배송 될 수 있습니다. 

    - 냉동식품의 경우 신선도 유지를 위해 주말 및 공휴일, 공휴일 전날은 상품 발송이 불가합니다. (금요일 오전 11시 이후 주문한 제품은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 택배사가 쉬는 주말과 공휴일 전날에는 상품이 출고되지 않습니다.  

    - 상품 특성 상,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불가합니다. 

    -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정일 배송은 불가하며 배송지가 회사인 경우 주말 도착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박스 딜리버리] 주문 단위가 어떻게 되나요?

    기본 5인 이상 주문 시 1인 단위 추가 주문 가능합니다.

    기본 주문량 이하로 원하실 경우 전화 상담 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Q. [박스 딜리버리]주문 관련 안내

    배송 시 교통상황을 반영하여 지정하신 시간보다 20~30분 빨리 도착 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