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이용안내 FAQ
    Q. [박스 딜리버리]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박스 딜리버리 상품의 특성에 따라 아래와 같이 배송요청일 기준 환불 진행됩니다. 


    [박스 딜리버리 환불 규정] 

    - 배송요청일 3일전까지는 100% 환불 가능

    - 배송요청일 2일전 50% 환불 

    - 배송요청일 1일전 30% 환불

    - 배송요청일 당일 환불 불가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조회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발송 처리가 완료된 경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아래 내용 참조 부탁드립니다. 


    [홈간편식]
    - 결제완료 후 오전 11시 이후에는 취소/환불/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 고객 과실로 고객 정보 및 부재 시 보관장소에 대한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상품 특성 상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ex. 상품 모양, 맛, 색상 등)
    - 제품 수령 후 보관 중에 발생한 변질 및 파손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 특성 상 수령 직후 상품을 꼭 확인 바랍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 상품 사진을 촬영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문제의 정도에 따하 부분환불/환불/재배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 수령 24시간 이후 접수 건은 상품 하자에 대한 판단이 어려워 보상이 불가합니다. 
    - 교환 및 반품 등 배송 관련 절차는 판매자와 사전 협의 하에 가능하며, 식품 특성 상 임의 취소 등은 불가합니다. 
    - 소비기한은 제품 내 표시사항을 참고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 관련 문의 
    - 고객센터(라그릴리아 잠실점): 02-417-9994 (문의가능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
    -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톡 문의(카카오톡에서 '라그릴리아 박스딜리버리' 검색 및 채널 추가)